Customized Marketing
맞춤형 마케팅
원장님과 고객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
첫번째
브랜드 블로그
환자분들은 의료 장비나 시설 자체보다는, 자신을 직접 치료할 의료진의 전문성과 인간적인 가치에 더 깊은 관심을 가집니다.
이에 저희는 병원의 기능적인 면모를 넘어서, 원장님의 고유한 진료 철학과 진솔한 스토리를 통한 브랜딩에 집중합니다.
이러한 접근은 환자분들께 “바로 이 원장님께 진료를 받고 싶다”는 명확한 내원 동기를 부여하고, 강력한 신뢰를 구축하는 핵심적인 방법입니다.
두번째
네이버 플레이스
환자가 병원을 선택할 때 가장 먼저 확인하는 곳입니다. 광고로 생각하지 않는 경향이 있으며, 영업 시간, 방문자 리뷰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뷰, 내용, 대표 이미지, 순위 관리를 통해 환자의 인식을 긍정적으로 형성하고 신뢰도를 극대화 시킵니다.
세번째
카페 · 당근마켓
환자는 자신과 비슷한 경험을 한 사람들의 경험을 더 신뢰합니다. 지역 내 활성화된 카페와 당근 동네생활을 통해 병원을 자연스럽게 추천하고, 해당 게시물이 더 넓은 잠재 고객에게 노출되도록 하여 병원에 대한 신뢰를 높입니다.
네번째
블로그 체험단
단순 후기가 아니라 예약 동선 입니다. 영향력있는 블로그로 의료법을 위반하지 않으며, 지속적인 환자 유입의 발판을 만듭니다.
다섯번째
리뷰 관리
모든 환자 경험이 항상 긍정적일 수만은 없습니다.
때로는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으로 인해 부정적인 리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부정적 리뷰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병원 방문을 고려하던 잠재 환자의 이탈로 직결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의 평가는 곧 병원의 얼굴이 되기 때문입니다. 모든 리뷰를 상시적으로 모니터링하며, 부정적 리뷰 발생 시 신속하고 전문적인 소통을 통해 문제 해결을 하고, 긍정적인 리뷰를 노출시켜 신뢰도를 높입니다.
여섯번째
인스타그램
환자를 자극하는 후킹문구를 통해 클릭을 유도하여 클릭률을 2.7배 높여줍니다. 또한,필요에 의해 피드와 릴스 상위노출을 통해 유입량 증가에 목표를 줍니다.
일곱번째
유튜브
기획없는 유튜브 촬영은 시간만 낭비하게 됩니다. 분과별로 환자들의 심리를 분석하여 정밀 기획을 합니다.
이를 통한 원장님의 브랜딩은 구독자 수 증가 뿐만 아니라 신뢰도 상승으로 인한 병원매출에 큰 영향을 줍니다.
여여덟번째
디자인 제작
굿피플애드마케팅은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맞춤 디자인으로 브랜딩 효과를 높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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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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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너 이미지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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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컨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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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홈페이지